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천 리솜 리조트 내에 먹을만한 곳?(치킨말고 통닭구이!)

by 정조교 2024. 5. 20.
제천 리솜 리조트 내에 먹을만한 곳?(치킨말고 통닭구이!) 

 

포레스트 리솜 맛집
맛있는 자태

 

제천에 있는 포레스트 리솜은 자연친화적인 리조트인만큼 완전 산속 깊은 곳에 있어서 저녁먹으러 밖으로 나오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저희도 이번에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놀러 갔다가 출출해져서 리조트 내를 둘러봤는데요. 우연히 리조트 내에 있는 홍보 전광판?에 훈제 통닭구이가 아주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알아봤을 때는 전혀 찾아볼 수 었었던 꿀 정보여서 이번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리조트 내에 있는 전체 식당 정보는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천 리솜 리조트

 

 

 

목차

     

    1. 더그릴 720

     

    리솜 리조트는 크게 건물이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레스트 클럽과 레스트리 건물인데요. 포레스트 클럽에는 음식점과 사우나 등 스파가 있는 건물이고 레스트리 건물에는 객실과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몬도 키친있습니다. 저희가 저녁으로 먹었던 통닭구이는 더그릴 720이였는데, 포레스트 클럽 건물 4층에 있었습니다. 더그릴 720은 주로 소고기나 삼겹살을 구워 먹을 수 있는 식당이더라고요. 가격이 좀 합리적이면 식당을 이용했을 것 같긴기도 한데 고기 가격이 엄청 비싸기도 했고 배도 딱히 많이 부르지 않은 상태라서 저희는 통닭구이를 테이크아웃 해와서 객실에서 먹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포레스트 리솜 맛집 포레스트 리솜 맛집
    4층에 있는 더그릴 720



    리조트 내에는 교촌치킨도 있긴 했는데요. 교촌 치킨은 동네에서도 자주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서 통닭구이로 도전을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4층에서 통닭구이를 포장해 오고 3층 편의점에 들려서 맥주와 안주거리를 사다가 객실에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포레스트 리솜 맛집 포레스트 리솜 맛집

     

    통닭구이는 그 자리에서 바로 구워서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그래도 갓 구워서 나온 통닭구이를 먹을 수 있어서 더 부드럽고 불향이 가득했습니다. 칠성사이다까지 같이 주문을 해서 총 금액은 32,000원이 나왔어요. 

     

     

    일단 소스도 머스터드 소스와 칠리소스 그리고 소금을 같이 줍니다. 포장해온 통닭구이 안에는 호일에 싸여 져서  맛있게 잘 구워진 고구마도 2개도 있었어요. 깍두기도 같이 와서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포레스트 리솜 맛집 포레스트 리솜 맛집
    소스찍어먹으니 꿀맛


    포장해 와서 숙소 안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통닭구이 뜯어먹으니 여행 온 기분도 나고 너무 좋더라고요. 시원한 맥주랑 함께 먹으면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제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방문하시는 분들은 더그릴720에서 야식으로 통닭구이 포장해 와서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포레스트 리솜 맛집
    통닭구이는 맥주랑 함께

     

     

    2. 리조트 내 다른 식당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에는 먹을 곳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포레스트 클럽 건물에서 3층으로 오시면 '들밥애' 라는 식당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한식은 조금 무거워서 간식으로 3층 편의점 바로 옆에 있는 부산 어묵을 먹었습니다. 부산 어묵은 그냥 평범한 어묵 맛이었어요.  참고로 어묵 4개에 만원입니다. 어딜 가나 리조트나 호텔 안에 있는 음식점은 비싼 것 같아요.

     

    포레스트 리솜 맛집 포레스트 리솜 맛집

     

    참고로 포레스트 클럽 건물 2층에 보시면 썬데이 브리즈라는 뷰 좋고 채광 좋은 브런치 카페가 있습니다. 저희는 카페는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는데 인테리어가 좋아서 한번 둘러보니 빛도 잘들고 뷰도 좋고 사진도 잘 나올 것 같더라고요. 서빙은 로봇이 하는 듯 했습니다. 

     

    제천 리솜 리조트 맛집 제천 리솜 리조트 맛집
    포레스트클럽 2층 선데이브리즈

     

     

     

    3. 놀만한 곳

     

    포레스트 클럽 건물 1층에는 노래방도 있고 아이들이 환장하는 오락실도 있으니 자녀들과 함께 오시는 가족 단위 분들은 현금 챙겨 오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안 되더라고요. 농구하고 싶었는데 집에 있는 현금 챙겨올 걸 아쉬웠습니다. 

     

    제천 포레스트 리솜 제천 포레스트 리솜
    제천 포레스트 리솜 제천 포레스트 리솜

     

    저희는 다음날 제천과 가까운 근처 단양으로 알파인 코스터를 타러 갔는데요. 리솜 포레스트 놀러 가시는 분들 중 액티비티를 즐겨보시고 싶은 분들은 알파인 코스터 한번 타보시기 바랍니다.  리조트 랑은 약 40분에서 45분 거리에 있어요. 알파인 코스터 타는 곳에는 짚 라인뿐만 아니라 슬라이더랑 모노레일, 만천하 스카이워크까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정보 참고 하셔서 30% 할인 받는 법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단양 알파인코스터

     

     

     

    4. 사우나 이용 후기

     

    저는 사우나를 굉장히 즐겨 하는 1인인데요. 제천 포레스트 리조트에도 실내 사우나가 있어서 이번에 투숙객 할인을 받아 이용을 하고 왔습니다. 여기는 원래 스파가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 저는 이번에 수영복도 따로 챙겨오지 않았고 그냥 실내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고 싶은 마음이 더 커서 실내 사우나만 이용을 하였습니다.  투숙객 할인을 받고 사우나를 이용한 후기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리솜리조트 사우나

     

     


    끝 ________________________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