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의 최신 주말극 '세작, 매혹된 자들'이 2024년 1월 21일 첫 방송되었죠. 현재까지 2화가 방영되었는데요. 주연은 조정석과 신세경입니다. 두 주연이 사극 완전체로 불리면서 연기력과 케미가 장난 아닙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사랑, 복수, 운명의 미묘한 교감을 다루고 있는데요. 안타깝게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일정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주요 캐릭터 소개
✔ 조정석 (이인 역): 조선의 임금으로서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바둑에 뛰어난 재능을 지닌 왕자시절의 봉호 진한대군입니다.
✔ 신세경 (강희수 / 강몽우 역): 강항순의 딸로 태어난 강희수는 내기 바둑꾼으로, 이인과의 만남을 통해 운명이 교차되는 모습을 그립니다.
✔ 이신영 (김명하 역): 외척 김종배의 아들로서 문성대군의 사촌형인 이신영은 이 드라마의 핵심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인물 관계도 보기
드라마는 이인과 강희수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주변 등장인물들과의 복잡한 인간관계, 사건들을 통해 전개됩니다. 첫 1·2회는 전국 시청률 4.0·3.1%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향후에도 이 드라마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동희의 강렬한 연기
한편, 배우 한동희 님이 홍장 역으로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홍장'은 이름 있는 가문 출신이지만 가문의 버림을 받고 기녀의 길을 택한 캐릭터인데요. 피를 나눈 형제인 유현보(양경원)에게 갖은 협박과 핍박을 당하면서도 무너지지 않는 강단 있는 인물로, 강희수(신세경)의 비밀을 함께 지키고 있습니다. 수려한 비주얼과 연기력의 깊이가 돋보여서 그런지 눈길을 많이 사로잡더라고요.
평가와 시청률
첫 1회는 전국 시청률 4.0%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드라마는 이인과 강희수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주변 등장인물들과의 미묘한 인간관계와 사건들이 전개 될 예정입니다. 두 배우가 신분과 성별을 감추고 두는 바둑을 통해 가랑비처럼 서로에게 스며들게 되겠죠? 임금과 세작이 사랑과 복수를 위해 서로를 속이고 사랑하는 엇갈림이 벌써부터 기대 됩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총 16부작입니다.
✔ 세작의 뜻?
세작은 한 국가나 단체의 비밀이나 상황을 몰래 알아내어 경쟁 또는 대립 관계에 있는 국가나 단체에 제공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즉, 첩자, 간첩, 스파이와 같은 의미!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세작, 매혹된 자들'은 tvN 뿐만 아니라 티빙과 시리즈온에서도 유료로 보실 수 있어요. 무료로 보시려면 재방송 일정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와 제작사에 있습니다.